우아하게 늙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팁

2020. 6. 1. 04:15카테고리 없음


우아하게 늙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팁



우아하게 늙는 것은 듣기 좋은 구절일 수 있지만, 그것을 시도할 때 오히려 어렵다.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정말 고투가 될 수 있고, 그것으로부터 휴식을 취할 방법이 없다.


하지만 모든 희망이 사라진 것은 아니다.


황금기에도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들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노화가 걱정된다면, 여러분의 삶에서 숫자에 집중하는 것을 중단하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나이와 몸무게와 같은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집중한다.


그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대신 시간과 정력을 당신이 정말로 즐기는 재미있는 일을 하는 데 집중하라.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노력하라; 이것은 긍정적인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기여할 것이다.


삶에서 배움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집 개량은 집을 개인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시간이 흐르면, 당신은 당신의 집에 싫증이 날 것이고 그것을 좀더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고 싶을 것이다.


새로운 곳으로 이사할 때는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물건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나이가 들수록 집은 더욱 안전한 피난처가 된다.


공간을 개인화하면 집이 더 편안해질 수 있다.


집에서 사는 것은 즐거움과 위로가 되어야 한다.




파우더 메이크업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좋지 않다.


이것은 어느 때보다도 피부가 수분을 필요로 할 때 나이가 들수록 피부를 특히 취약하게 만든다.


안티에이징 레퍼토리에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글로스 등 사용이 간편한 화장품을 추가하십시오.




긍정적인 관점과 명랑한 태도를 가진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도록 하라.


연구에 따르면 웃음과 진정한 웃음은 주름의 외모를 줄이고 젊음을 유지시켜준다고 한다.


그래서 여러분은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친구들이 아니라 여러분을 웃고 웃게 할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해!



피부가 가혹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춥거나 바람이나 태양 아래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조기 노화에서부터 피부암에 이르기까지 많은 피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설탕을 많이 먹으면 기대수명이 줄어든다.


설탕을 너무 많이 먹으면 수명을 단축시키고 외모에 영향을 주는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정제 설탕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하며, 기본적으로 단지 또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설탕인 과당 옥수수 시럽이 함유된 식품을 포함해야 한다.


연구는 설탕이 모든 동물의 수명을 현저하게 단축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혈압을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고혈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경고 신호는 없다.


나이가 들면 몸의 체계가 그만큼 효율적으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혈압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정기적인 검진을 받으면 혈압에 이상이 생기기 전에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이 나이를 먹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얻기 위해서, 여러분은 다양한 과일, 야채, 유제품, 곡물, 그리고 다른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여러분의 일상 식사에 포함시키고 싶을 것이다.


하루 종일 여러 개의 건강한 것만 먹음으로써 간식을 줄이면서 반드시 세 끼를 적당히 먹도록 하라.




은퇴 전 시즌에 들어갈 때, 저축을 통해 편안하게 저축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잠재적인 건강 문제에 대한 자금도 계속 유지하십시오.


하지만 당신은 발생되는 건강 문제를 다루기 위해 충분한 저축을 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잘 늙는 것은 전적으로 여러분의 통제 안에 있다.


그것은 유전학과 행운의 산물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쉬운 과정이 아니다.


건강한 상태로 들어가는 것은 꽤 힘든 일이고, 시간이 지나도 유지하기가 더 어렵다.


이러한 팁들은 노화 과정을 완화하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